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역시 바카라는 하는 것이다ㅋㅋㅋ

내 위치 지정

브라우저의 위치설정을 허용해주세요..
위치설정을 거부하신 회원님은
우측 지역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위치설정을 허용해도 내위치가 안잡히는 회원님은 쿠키 및 캐쉬를 삭제 후 재접속해주세요.


 

역시 바카라는 하는 것이다ㅋㅋㅋ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신고(0회) 2022-01-17 4개월전 조회 2071회

처음에 포선과 방법 도와주신 형님

중간중간 조금씩이라도 도와주신 형님

같이 으쌰으쌰 해주신 형님

최근에 포선 도와주신 형님

 

맥스질러 오링나고 삐약이되어 바카라 흥미 잃었다가

우리 형님들 덕분에 

열심히 한시간동안 굴려서

 

드.디.어.!!!!!

원하던 스타에 입성했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서 멈추겠숴요ㅋㅋㅋㅋㅋ

도움주신 우리형님들 감사합니다^^

글쓰기  :   + 200 포인트 댓글  :   + 30 포인트 열심회원포인트  :   + 100 ~ 1000 포인트  ( 랜덤채택 )
댓글목록
  JKT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16 4개월전
축하합니다 ㅋㅋ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6:17 4개월전
[@JKT] JKT형님도 어여 장군라인 입성하시지요!! 전 오성까진 자신없지만ㅠ 한동안 이 별 유지해보고 싶습니다ㅋㅋㅋ
  넌내게목욕값을줬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21 4개월전
와우 선물좀요 ㅎ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6:23 4개월전
[@넌내게목욕값을줬] 2만포 사라지면 바로 대령으로 내려가는 간당간당 포인트라ㅠ
형님 닉 기억하고있다가, 좀 안전빵 포인트 유지중인 스타일때 꼭 포선드리겠슴다!!
                        
  넌내게목욕값을줬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24 4개월전
[@넌내게목욕값을줬] 저한테 보험을 들어놓시쥬 병아리 되면 제가 드릴게오 ㅋㅋ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9:39 4개월전
[@넌내게목욕값을줬] 목욕값님 많이는 어려우나 10만포정도 우선 가실까요??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9:39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66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넌내게목욕값을줬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0:33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ㅇ오 좋급미다 ㅎㅎ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21:15 4개월전
[@넌내게목욕값을줬] 밥먹고 오느라 늦었어요 가시죠 ㄱㄱ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1:15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880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넌내게목욕값을줬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21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6:24 4개월전
[@넌내게목욕값을줬]
  w1321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31 4개월전
서든어택보다 더 흥미진진하구만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10 4개월전
[@w1321] 그 게임 해보진 않았지만 바카라 흥미진진해요 가끔가다 에라모르겠다 멕스걸때는 더더욱...
                        
  w1321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7:16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전 실제로 바카라 하다가 인생 망쳣어요 ㅋㅋㅋㅋ 게임에서만 합시다.. ㅜ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7:16 4개월전
w1321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50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17 4개월전
[@w1321] 헉... 그 조언 받들어 욜로와에서만 즐기겠습니다!!
                        
  w1321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7:18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5만원 질러서 3200만원 따긴했지만 결국 하루만에 나가리되는게 바카라입니다. 조심들하십쇼!;;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33 4개월전
[@w1321] 무섭고도 재미있는 스릴넘치는 바카라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35 4개월전
찬찬히 하셔요
맥스와 연패만 피하면ㅡㅡ

이렇게 말하는 저는 맥스를 버릴수 없디만요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10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장군님 포선 덕에 다시 오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38 4개월전
조랭이님 포선 줄라고 기다리면서 오성 단  나는야ㅡㅡ

맥스클럽ㅡㅡㅡ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13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오성 계속 유지하십시오 형님!!!
  용서할게 쪽지보내기 신고(신고1회) 2022-01-17 (월) 16:52 4개월전
* 신고가 접수되어 임시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습니다.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6:54 4개월전
[@용서할게]
자게서 같이 놀자는 글에 뭐이리 예민하신지ㅡ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6:54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20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용서할게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39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역겨운 ㅈ목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42 4개월전
[@용서할게] 

타인의 글에 이렇게 삐딱하니 글 쓰시는 짓이
더 역겨운 ㅈ목질이라고 난 생각합니다.

본인의 기준에서만 볼 것이 아니라.. .

남들 노는 자리에 함게 끼지 못하는 부적응자로도 보이구요. ~

이런글 자제를 부탁할껀 용서할게님이 아닌 제가 용서할께님께 부탁을 드리고 싶군요.
                        
  용서할게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53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ㅈ목질 뜻부터 배우세요

그럼 나의 기준에서 보는 것이지, 님은 남의 기준에서 보는 게 고작 그것입니까?

부적응자?

이런 구역질 나는 천박한 놀이나 하면서 남 정서 폭행하는 분들에게 적응하라는 얘기인가요?

그 썩어빠진 포인트 놀이 좀 그만하라고 그만큼 경고했는데도 못 알아듣고 계급 높은 애들끼리 ㅈ목질 해대는 꼴, 더 이상 못 보겠소이다.

이런 애들 노는 자리 자체가 역겨운데 뭘 함께 해?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01 4개월전
[@용서할게]

아구 경고 무서버라....

그리고요... 말씀 드리고 싶은건 2-3전인 지난 토요일까지 저도 삐약이였네요.
포인트 놀이 하라고 포인트 만들어 논 겁니다.

그 역겨움의  표현부터가 용서할게님이 부족응자라는 걸 인증하시는 겁니다.

아주것도 아닌 이곳에서도 이렇게 적대적인 사람이면
사회에선 더 할 것이 안봐도 비디오 처럼 스쳐지나가기에 안쓰러울 뿐입니다.

본인 입장에서 보고 맘에 안들면 지나치면 될 것을..... 쯧

본인 입장이 있는 만큼 남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사회생활을 잘하는 것이겠지요.

존중해 드릴테니...  용서할게님... 13뭐시기 님 열사로 모시면서  열심히 기리소서...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3:01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332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12 4개월전
[@용서할게] 늬예늬예 저에게 욜로와는 그저 바카라하러 오는곳이라ㅋ  비틀린 시선으로 바라보시는 분께 뭐 할 말이 더 있으리오ㅋ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7:12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61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용서할게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40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조용히 지내면 누가 뭐라 하리오만, 시끄럽게 티를 내며 게시판을 오염시키지 않소.
                        
  용서할게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41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내 눈에는 그저 ㅈ목질로밖에 안 보이는구려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2:41 4개월전
용서할게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148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로제파스타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7:18 4개월전
조랭이님 잘되셔서 너무 좋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장군님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32 4개월전
[@로제파스타] 오우 함깨 소위에서 시작하여 삐약이도 되었다가, 다른 형님들 포선으로 소위로 복구하여 소령까지 다신거 저도 축하드립니다!!!  얼른 올라오시지요 파스타형님ㅁㅁㅁ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7:32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858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로제파스타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7:35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장군님 저는 천천히 올라가겠습니다

ㅋㅋ 사실 바카라 너무 쫄려용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7:43 4개월전
[@로제파스타] 맞아요.. 저도 아까 한 번 맥스질렀긴 했지요.. 에라모르겠다 하고 ㅋㅋㅋ
천천히 올라오십시오!! 잘 유지하며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17:43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848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caka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17:56 4개월전
와 원스타 다셨네요 ㅋㅋ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8:13 4개월전
[@caka] 오 케이크형님!! 네네 오링나며 삐약이로 간 후  포기하려다가 다시한번 포선도움받아 한시간 열심히 굴렸어요ㅋㅋㅋ
그러나 다시 떨어질까 두려워 더 못하고 있네요ㅠ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9:40 4개월전
[@385] 감사합니다ㅎㅎ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19:40 4개월전
[@385] 그쳐 여자와 도박은 못끊는다는말이..ㅋㅋㅋㅋㅋ
  초급회원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2:06 4개월전

오호 스타!!
축하합니다 ㅎㅎ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2:06 4개월전
초급회원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748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22:59 4개월전
[@초급회원] 오성장군 초급형님 따라가려면 아직 멀고도 멀었습니다!!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2:59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26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초급회원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16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천천히 화이팅!!!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23:20 4개월전
[@초급회원] 응원 감사함니다!!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12 4개월전
[@초급회원]

조랭이님에게 맥스클럽으로 유혹하는데 진짜 노랑병아리 달길래 미안해서
후딱  만들어서 기본 포인트 선물 한다고 한게  제가 여기 올라와 있네요.
고소 공포증 무서버서 저는 언능 내려갈라구요.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7 (월) 23:12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504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초급회원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19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오호 축하합니다
어딜 내려가십니까
쭈욱 계시지요 ㅎㅎ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46 4개월전
[@초급회원]
배팅 커지면 손가락 쥐나서요... ㅠ.ㅠ
                        
  초급회원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00:07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그래서 저는 보통은
작게 배팅하면서 그냥 놉니다
ㅎㅎ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00:09 4개월전
[@초급회원]

그러게요..  그냥 논다 생각하고 하면 좀 나을까 싶어요.

하다보면 1000만씩 누르기 싫어서 힘들어요...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01-18 (화) 00:09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392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7 (월) 23:20 4개월전
[@마사지는사랑이다] 아니됩니다 형님 계속 계십숑!!!!!
                        
  마사지는사랑이다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7 (월) 23:46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최대한 버텨 볼께요. ㅋㅋㅋ
  흘러가는대로1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08:07 4개월전
삼성까지 ㅎㅎ
오성 얼마 안남았네요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8 (화) 12:47 4개월전
[@흘러가는대로1] 어젠 운이 좋았나봅니다ㅎㅎㅎ 이젠 오성까진..에.. 에..! ㅎㅎㅎ 그래도 형님덕분에 바카라방법 알게되어 요기까지 올라온것 같습니다 ㅎㅎ
  Aaaass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16:58 4개월전
난개같이 멸망 ㅠㅡㅠ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8 (화) 19:09 4개월전
[@Aaaass] 저런 멕스누르셨나요? ㅠ
  미로나무숲속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19:35 4개월전
* 비밀글 입니다.
                        
  조랭이말랑떡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22-01-18 (화) 19:41 4개월전
[@미로나무숲속] 포선가시져 ㄱㄱ
                        
  미로나무숲속 쪽지보내기 신고 2022-01-18 (화) 19:53 4개월전
[@조랭이말랑떡]
넵!!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167

요즘 이쁜쌤 어디가야 볼수있나요

18 새글
05-26 1887
24166

돈 빌려달라는데요

13 새글
05-26 2540
24165

개업과 폐업

7 새글
05-26 2318
24164

휴스파는 어때요??

2 새글
05-26 1297
24163

휴스파...

4
05-26 2338
24162

오늘 슬롯은 십자 쎄븐 두번

4 첨부파일
05-25 556
24161

ㄱㄹㅅ 돈많이버네요

25
05-25 4916
24160

슬그머니 그만둔 사연

8
05-25 4023
24159

슬롯.. 아까비! 식스 쎄븐..

13 첨부파일
05-24 1666
24158

익산 출신 쌤 찾아요

4
05-24 1881
24157

이거 참

5
05-24 4601
24156

관리사들 어떤향쓰나요?

6
05-24 2554
24155

레벨업

1
05-24 508
24154

나는 피해자

3
05-24 2837
24153

관리사 이적의 자유

2 첨부파일
05-24 2859
24152

두둥 등장..오랜만입니다!

15
05-24 3464
24151

3렙

3
05-23 901
24150

바카라 중독

05-23 263
24149

나도 슬롯 대박좀 터져보자

1
05-23 340
24148

천안[신불당] May테라피(메이) 오픈 안내

32 첨부파일
05-23 4807
24147

유부남들 조심

46
05-23 7626
24146

포인트 나눔해주실분.

3
05-23 486
24145

해물칼국수 맛집

21 첨부파일
05-22 2029
24144

삐약삐약..

12
05-22 1645
24143

청하 나비 찾는분 여기 카페 가세요

6
05-22 5668
24142

dm ㅊㅎ ㄴㅂ 대단했나보네요

9
05-22 4716
24141

가게서 답장없으면 블랙인가요?

10
05-22 2008
24140

오늘 슬롯은 십자 쎄븐

9 첨부파일
05-22 801
24139

출장마사지 불러본사람

3
05-22 1653
24138

리사끼리 ㅋㅋㅋ

13
05-22 3573
24137

그만둔 관리사중에

24
05-22 6081
24136

진심 완전 귀여운 관리사 발견.

38
05-21 5566
24135

가보셨던 지역들 중에

9
05-21 1698
24134

ㅊㅎ랑 ㄴㅂ는 그만둔건가

32
05-21 7007
24133

사장님들 리사님들아

9
05-21 2757

 

 

 


 


공지사항
바로이노베이션[email protected] 사업자등록번호 : 306-05-62286 통신판매업신고: 2021-화성동부-0694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 J1511020210004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 010-7305-7950 카톡 1:1상담 바로이노베이션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이용 및 환불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 티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카페
  • 유튜브

내 위치 재설정

현재 위치 재검색 또는 지도위치 지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 재검색현재 위치 재검색
현재 위치 재검색지역ㆍ명칭ㆍ주소로 위치 설정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새로고침 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