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마사지 한번 가면 얼마 쓰나요?

내 위치 지정

브라우저의 위치설정을 허용해주세요..
위치설정을 거부하신 회원님은
우측 지역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위치설정을 허용해도 내위치가 안잡히는 회원님은 쿠키 및 캐쉬를 삭제 후 재접속해주세요.

 

 

마사지 한번 가면 얼마 쓰나요?

 익명 신고(0회) 2018-11-18 5년전 조회 339225회

한국 스웨디시는 너무 비싸서 못 가겠음

타이 90분 4~5만원 + 팁 2만이 제 최고치입니다

 

요새 타이도 암묵적으로 다 추가서비스 하는 방식이라

왠만해서 후덕하고 못생긴 여자들 못 봤습니다.

 

90분에 6~7만원이면 괜찮죠?

(이가격으로 밀당 잘하면 ㅎㄹ까지 가능) 

글쓰기  :   + 200 포인트 댓글  :   + 30 포인트 열심회원포인트  :   + 100 ~ 1000 포인트  ( 랜덤채택 )
댓글목록
 익명 신고 2018-11-18 (일) 23:30 5년전
6~7만원 가지고 건마 가세요
맴놓고 건마가면 마사지1시간에 ㅎㅍ 가지 다해 주는데
왜 숨어서 ㅋㅋㅋㅋㅋ 숨어서 하는 애들이 지저분한거 모르시나여?
씻지도않고 양치도 않고 ㅋㅋㅋ 냄시나고 ㅋㅋ
개네들도 전문가인데 돈을 더주고 받는 님들의 의중을 모르겠으니 ㅋㅋㅋㅋㅋㅋ
                        
  AFFGG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18-11-18 (일) 23:42 5년전
그런곳을 잘 몰라서. 여기 사이트에 올라오는것들 6~7만원짜리 HP 포함인가요? 6~7만에 HP 포함인곳을 못 찾겠네요-_-?
                        
 익명 신고 2018-11-19 (월) 08:42 5년전
6~7만원 짜리 건마가 어디 있데여? ㅎㅎㅎㅎ
내가 볼때 설령 있다 하더라도 중국이나 태국일듯...
할인 최대한 받아야 7만원 나오겠구만 거기가 어딘가요?
나도 궁금하네
                        
  정키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19 (월) 09:15 5년전
6-7만원에 ㅎㅍ 해주는 건마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익명 신고 2018-11-20 (화) 20:28 5년전
6~7만원에 건마 있긴 있을겁니다. 아마 30분코스쯤 될듯 ㅋㅋ
90분 건마는 쿠폰쓰고 뭐하고 해도 최소 9만 그 아래로는 못봤네요...
 익명 신고 2018-11-19 (월) 01:53 5년전
6~7만원에 한국인 건마 ㅎㅍ포함 없음.
  강남재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19 (월) 10:07 5년전
손빨래를 할때는 지나지  않았는가요?^^
  조뚱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19 (월) 10:23 5년전
6~7만원짜리 건마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고

설령 있다고 해도 ㅎㅍ을????

중,태  이라고 해도 1시간이 아닌 30분 짜리 말씀 하시는거 아닌가요?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18-11-19 (월) 10:23 5년전
조뚱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221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아레나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19 (월) 13:11 5년전
6-7만원 건마라고 하기보단 스웨디시라고 봐야하는데 거의 태국애들이고
마사지 시원함은 좀 덜하죠.. 대신 ㅎㅍ까지 받고오는곳이 있긴합니다.
 익명 신고 2018-11-19 (월) 15:25 5년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외국애들 이야기네여
한국애들은 마사지 1시간 ㅎㅍ 해주는댄 8~9만언 ㅋㅋ
  AFFGG 쪽지보내기 (글쓴이) 신고 2018-11-19 (월) 17:07 5년전
결론 : 맨 위에 댓글은 업소사장이나 마사지 언니다
 익명 신고 2018-11-19 (월) 22:19 5년전
ㅎㅍ는머에여?
                        
 익명 신고 2018-11-21 (수) 02:23 5년전
손 놀이
  정키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19 (월) 23:26 5년전
1시간에 6-7만원 ㅎㅍ이면...  타이마시자 1시간 3만원.. ㅅㅂㅅ 3만원..  위에 글쓴분이 90분이 아니고 60분 받고 ㅅㅂㅅ 받는거랑..  6만원짜리 기본적으로 해주는 건마랑 차이가 뭘까요 ?
어짜피. 다들 태국처자일텐데..
 익명 신고 2018-11-20 (화) 17:35 5년전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18-11-20 (화) 17:35 5년전
익명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161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익명 신고 2018-11-21 (수) 02:22 5년전
음.... 건마 6-7이 가능한가요 그게?
  원타임 쪽지보내기 신고 2018-11-21 (수) 10:58 5년전
태국가즈아!!!!
 익명 신고 2018-12-18 (화) 11:10 5년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8189

스웨디시 후기

13
06-13 580724
18188

스웨디시 처음인데 수위가?

22
09-23 448628
18187

감성마사지에 대해..

4
08-23 383584
18186

스웨디시 가격이 애매함

21
06-21 381148
18185

천안 종합 후기

28
익명11-05조회 368488
  •  
  • 익명
11-05 368488

마사지 한번 가면 얼마 쓰나요?

20
익명11-18조회 339238
  •  
  • 익명
11-18 339238
18183

건마 단속 후기

11
11-03 325605
18182

로미로미랑 슈얼차이점이뭐에요?

2
07-12 288448
18181

딥티슈 마사지 뜻 간략하게 정리좀 부탁드려요

10
01-15 262452
18180

스웨디시 마사지의 단점은 무엇일까요?

24
08-04 257094
18179

신림 휴테라피 타이 가보신분

12
익명10-17조회 225916
  •  
  • 익명
10-17 225916
18178

천안 스타안마.펄안마.등 안마 가보신분

6
05-03 214262
18177

비자르 다녀보신분들...

8
09-02 200917
18176

ㅁㅁㄹ 나 그이상을 메인으로 생각 하시는 분들

28
11-02 187879
18175

짭까사이.....너무 받고싶은데

14
02-08 167224
18174

천안 신불당 베트남 황제 마사지 정보 공유 합니다.

23 첨부파일
05-09 146009
18173

ㅁㅁㄹ가 뭐에요??

8
08-28 136146
18172

하비욧과 하비욕

5
08-17 133554
18171

천안 썸앤썸이 씀앤씀일수 밖에 없는 이유

27 첨부파일
01-10 128318
18170

1인샵 수위

10
01-16 126369
18169

의정부 타이마사지 물어보신 분들께

6
익명09-02조회 124835
  •  
  • 익명
09-02 124835
18168

오늘 처음 로미로미마사지를..ㅎ

3
08-12 124664
18167

ㅁㅎ. 무슨뜻이죠??? ㅜ.ㅜ

15
11-19 124126
18166

약수 n테라피 다녀오신분??

14
익명09-12조회 109454
  •  
  • 익명
09-12 109454
18165

1인샵에서 하는 감성 마사지

4
08-11 101143
18164

천안 스웨디시든...마사지든..

19
익명11-15조회 101000
  •  
  • 익명
11-15 101000
18163

마지막 유흥은 두명한테 받는걸로 해보고싶었는데

9
02-01 97669
18162

NF 뜻이 뭔가요?

6
10-17 97192
18161

어제 마사지받는중에.. 경찰들이;;;

6
08-04 96167
18160

경찰에 단속될 확률 있나요?

17
11-01 93789
18159

타이마사지 미세팁! feat.제휴업소

3 첨부파일
10-18 93210
18158

수원 안마괜찮은곳 있나요?

1
10-20 91276
18157

퇴페, 불법 업소보다 건마가 좋은이유?

10
08-26 91031
18156

서울대입구역 이브 아로마 사기입니다.

13
02-20 88818
18155

신개념 마사지를 봤내요 오늘 ㅋㅋ

13 첨부파일
09-02 86404

 

 

 


공지사항
바로이노베이션[email protected] 사업자등록번호 : 306-05-62286 통신판매업신고: 2021-화성동부-0694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 J1511020210004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 010-7305-7950 카톡 1:1상담 바로이노베이션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이용 및 환불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 티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카페
  • 유튜브

내 위치 재설정

현재 위치 재검색 또는 지도위치 지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 재검색현재 위치 재검색
현재 위치 재검색지역ㆍ명칭ㆍ주소로 위치 설정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새로고침 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